본문 바로가기
IT/유용한 사이트

한 번에 PC에 설치된 모든 글꼴을 미리 보는 방법

by 디진다 2018. 11. 5.
반응형







서를 편집하거나 이미지 속에 글자를 입력할 때 어떤 폰트가 어울릴지 폰트를 고르는 데 시간을 많이 낭비했을 것이다.

이처럼 컴퓨터에 설치된 글꼴을 하나씩 하나씩 미리 보는 일도 무척이나 번거로운 일이다.

이때 WordMark.it 사이트를 사용하면 컴퓨터에 설치된 모든 글꼴의 미리 보기를 한 화면으로 모두 볼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정상적으로 WordMark.it 사이트가 작동하려면 Adobe Flash를 활성화해야 한다.



WordMark.it 사이트에 접속을 한 뒤 글꼴로 출력할 문자를 입력하고 엔트키를 눌러주면 끝난다.

위에도 말했듯이 브라우저의 Adobe Flash를 허용해줘야 이용이 가능하다.


폰트 미리 써보기, 폰트 미리보기, 폰트 미리보기 프로그램, yoon가변 윤고딕, 네이버 무료 폰트, yoon 가변 윤고딕 ttf, yoon 블랙핏 폰트, yoon가변 윤고딕 다운, 웹 폰트 미리 보기, yoon 가변 윤고딕 300, yoon가변 윤고딕 100 다운, 가변윤고딕 다운로드, 내 컴퓨터에 설치된 폰트 미리보기 Wordmark.it, yoon 블랙핏 다운, 무료 폰트, 폰트 저작권


▼ 그럼 입력한 문자 내용을 PC에 설치된 글꼴별로 한 화면에 모두 미리보기 할 수 있다.


yoon가변 윤고딕 다운, 가변윤고딕 다운로드, yoon 블랙핏 폰트, yoon가변 윤고딕 100 다운, yoon 가변 윤고딕 ttf, 무료 폰트, 폰트 미리보기, yoon 가변 윤고딕 300, 폰트 저작권, 내 컴퓨터에 설치된 폰트 미리보기 Wordmark.it, 폰트 미리보기 프로그램, yoon 블랙핏 다운, 네이버 무료 폰트, yoon가변 윤고딕, 웹 폰트 미리 보기, 폰트 미리 써보기


이처럼 어떤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글꼴을 정할 때 글꼴을 빠르게 비교하여 어떤 글꼴이 가장 적합한지 쉽게 고를 수 있다.


2012/08/29 - [IT/영상편집(베가스, 포토샵)] - 사진을 만화책처럼 만들어 주는 Comic Life

2012/09/05 - [IT/유틸 및 팁] - 무료 한글폰트 400여개 다운 받기

2012/08/29 - [IT/유틸 및 팁] - 자신만의 로고를 만들어 주는 사이트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