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유틸 및 팁

네이버 간편 로그인 해제하는 방법

by 디진다 2019. 11. 26.
반응형
















간편 로그인이란 네이버나 카카오톡의 로그인 정보를 이용해서 타 사이트에 가입할 때 개인정보 입력없이 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네이버 간편 로그인 해제하는 방법(PC)


▼ 네이버 간편 로그인 설정을 해제하려면 먼저 로그인한 상태에서 내 정보를 선택한다.




▼ 내정보 - 보안설정을 클릭한 뒤 페이지 하단의 외부 사이트 연결의 확인하기를 누른다.




▼ 그럼, 외부 사이트 연결 창에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사용하는 외부 사이트명, 연결 날짜, 연결 상태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연결을 해제하려는 외부 사이트를 선택해 연결 해제해 주면 된다.


네이버 로그인 연동 해제, 네이버 연동,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한 외부 사이트 연결 끊기, 네이버 아이디 연동해제, 로그인연동해제(외부사이트 끊기) , 안드로이드 네이버 로그인 연동 해제, 네이버 간편로그인, 네이버 간편로그인 설정, NAVER Auto Login, 안드로이드 네이버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연동 해제, 네이버 로그인 버튼



▼ 연결 해제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게 되고 확인을 클릭하면 해당 외부 사이트의 간편 로그인 설정이 해제된다.



네이버 간편 로그인 해제하는 방법(스마트폰, 모바일)


▼ 모바일 역시 PC와 비슷한 방법으로 간편 로그인을 해제할 수 있다.

네이버에 로그인 상태에서 왼쪽 상단의 3줄 햄버거 메뉴를 누르고, 본인 프로필을 클릭한다.




내정보 - 보안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외부 사이트 연결로 이동한다.


네이버 로그인 연동 해제, 네이버 간편로그인, 안드로이드 네이버 로그인, NAVER Auto Login, 네이버 로그인 버튼, 네이버 로그인 연동 해제, 로그인연동해제(외부사이트 끊기) , 안드로이드 네이버 로그인 연동 해제, 네이버 아이디 연동해제, 네이버 간편로그인 설정,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한 외부 사이트 연결 끊기, 네이버 연동



▼ 해제할 외부 사이트의 보기를 선택해 연결을 해제하면 된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