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로가기로 접속한다 해서 물건을 그냥 로그인 한 회원이나 비회원보다 싸게 살 수 있다는 착각은 일단 버리자.
오히려 주인 입장에서는 이 사람은 우리 가게 단골손님이니깐 대충 해줘도 다음에도 계속 올꺼야 우리 가게에 새롭게 찾아오는 손님들한테 먼저 잘하자는 생각일 수도 있다.
바로가기의 장단점은 분명히 있다. 무조건 바로가기가 장점만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자.
자세한 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고, 어쨋든 각 쇼핑몰 사이트들의 바로가기 설치와 같은 효력을 발휘하는 바로가기 주소들이다.
11번가 = http://goo.gl/vsNVQ
옥션 = http://goo.gl/1efU
G마켓= http://goo.gl/Oma2u
인터파크 = http://goo.gl/UYa1
CJMall = http://goo.gl/Um3hu
GS 샵 = http://goo.gl/pPIG0
디앤샵 = http://goo.gl/3BrMC
롯데마트 = http://goo.gl/XGSXb
신세계몰 = http://goo.gl/RNt1F
반응형
그리드형
'생활의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일 당번약국 확인 (0) | 2012.11.14 |
---|---|
무료 중고 자동차 사고 조회 (0) | 2012.10.10 |
내가 복용하는 약의 정보, 내가 무슨 약을 먹고 있지? (0) | 2012.09.24 |
촌수계산 한줄로 끝내기 (1) | 2012.09.22 |
SKT고객 티카라이프로 무조건 20원 추가 주유할인? (0) | 2012.09.11 |
기념일 계산해 주는 사이트 (0) | 2012.09.07 |
왜 태풍의 오른쪽이 피해가 심할까? (3) | 2012.08.26 |
변경된 집주소 한번에 변경해 우편물 받아보자 (0) | 2012.08.22 |
가짜 기름 판매했던 주유소들 (0) | 2012.08.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