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맛폰

갤럭시 카메라 팁 촬영모드 재정렬하는 방법

by 디진다 2021. 3. 31.
반응형

 

 

 

 

 

 

 

 

 

 

 

 

 

 

갤럭시 카메라의 기본 촬영모드 정렬인 싱글테이크 - 인물동영상 - 인물 사진 - 사진 - 동영상에
카메라 더보기 메뉴에 있는 야간 사진이나 슈퍼 슬로우 모션, 파노라마 등의 특수촬영모드를 추가해 본인 취향대로 넣고 순서도 변경할 수 있다.
더보기 메뉴에 있는 특수촬영모드에 더 빠르게 접속해 촬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갤럭시 카메라 팁 촬영모드 재정렬하는 방법

 

카메라 앱을 실행한 뒤 제일 우측에 있는 더보기로 이용한 뒤 + 추가버튼을 누르거나 야간이나 슬로우모션 등의 아이콘을 길게 눌러서 편집 모드로 진입한다.

 

 

 

이제 해당 카메라 모드를 하단 창에 끌어다 놓아 원하는 위치에 놓기만 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하단 창의 임의의 촬영모드를 길게 눌러 원하는 위치로 재정렬시키거나 사용하지 않는다면 더보기 메뉴로 끌어 놓으면 된다.

재정렬이 되었다면 저장 버튼을 눌러주자.

(참고로 기본적인 카메라 기능은 사진, 비디오는 순서도 변경할 수 없고, 더 보기 메뉴에 숨길 수도 없다.)

 

더 보기 메뉴에 있는 프로 동영상, 파노라마 촬영모드가 카메라의 기본 순서의 본인이 원하는 곳에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021.02.12 - [IT/맛폰] - 갤럭시 카메라 무음모드로 촬영하기

 

갤럭시 카메라 무음모드로 촬영하기

갤럭시 카메라 무음모드로 촬영하기 ▼ SetEdit (Settings Database Editor) 어플을 이용해서 간단히 스마트폰 기본 카메라의 촬영음을 없애는 무음모드로 만들 수 있다. 구글 스토어 SetEdit (Settings Datab.

elwlsek.tistory.com

2020.12.15 - [IT/맛폰] - 갤럭시 갤러리 기본앱으로 사진 모자이크 처리하기

2020.08.29 - [IT/맛폰] - 갤럭시 노트10+ 전면 카메라 안보이게 설정하기

2020.05.23 - [IT/맛폰] - 갤럭시 노트10+ 동영상을 움짤로 만들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