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맛폰

갤럭시 배경화면 동영상으로 만들기

by 디진다 2021. 11. 25.
반응형

갤럭시 배경화면 동영상으로 만들기

Video Live Wallpaper 앱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스마트폰의 배경화면 혹은 잠금화면을 원하는 동영상으로 설정할 수 있다.

 

 

▼ 위의 링크를 통해 Video Live Wallpaper 앱을 다운 설치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Choose Video를 눌러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동영상을 선택해 주면 된다.

Start : 00:00 ~ End : 00:00는 동영상의 원하는 길이를 설정할 수 있다.
Audio is disabled 해당 동영상의 소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다.
Scale Fit With Crop 해당 동영상의 크기를 스마트폰 화면에 맞게 자를 수 있다.

 

 

▼ 배경화면에 사용할 동영상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시작점과 끝점의 도넛 모양의 아이콘으로 구간을 자를 수 있다.

다음 오른쪽 상단 미리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자.

 

▼ 미리보기 확인 후 마음에 든다면 화면 하단의 배경화면 설정을 눌러주면 된다.

 

 

▼ 홈화면, 홈화면 및 잠금화면 중 하나를 선택해주면 바로 동영상 배경화면이 적용된 것을 볼 수 있다.

 

2021.09.12 - [IT/맛폰] - 틱톡 동영상 스마트폰 라이브 배경 화면으로 사용하기

 

틱톡 동영상 스마트폰 라이브 배경 화면으로 사용하기

틱톡 동영상을 아래와 같이 스마트폰 라이브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먼저 구글플레이에서 TickTock Video Wallpaper by TikTok를 다운 설치 실행하자. TickTock Video Wallpaper by TikTok이 실행되면..

elwlsek.tistory.com

반응형

2021.11.12 - [IT/맛폰] - 갤럭시 잠금화면 여러개 사용하는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