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유용한 사이트

직접 그린 종이 그림 속 캐릭터에 생명을(animated Drawings)

by 디진다 2022. 6. 27.
반응형

직접 그린 종이 그림 속 캐릭터에 생명을(animated Drawings)

 

 

아래의 단순한 그림 속 캐릭터를 위와 같이 생생하게 여러 가지 움직임으로 나타낼 수 있다.

 

 

▼ 먼저 빈 종이에 자신이 그리고 싶은 캐릭터를 그리자.

이때 몸과 손, 발은 확실하게 구별되게 그려야 한다. 그림을 그렸다면 카메라로 사진을 찍자.

 

▼ 사진을 찍었다면 animated Drawings 사이트로 이동해 해당 사진을 업로드한다.

업로드 후 다음을 누른다.

 

 

▼ 동의 후 캐릭터가 잘 선택되었다면 다음을 누른다.

▼ 그리기, 지우기, 펜의 크기를 선택해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고치고 다음으로 이동한다.

다음에서 관절 등의 부위 등을 조절해 다음을 누르면 된다.

 

▼ 그럼 잠시 후 아래와 같은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공유를 눌러 저장하면 되고, 다른 움직임을 원한다면 댄스, 재미, 점프, 걷기 등의 다양한 모션을 선택해 결과물이 나오면 저장하면 된다.

반응형

2021.11.15 - [IT/맛폰] - 사진에 생명을(안드로이드 Optic Editor)

 

사진에 생명을(안드로이드 Optic Editor)

Optic Editor 앱을 이용해서 아래와 같이 평범한 사진을 움직이는 영상으로 만들 수 있다. Optic Editor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zen.optic Optic Editor - Google Pl..

elwlsek.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