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유틸 및 팁

유튜브 연령 제한 영상 보는 방법(PC)

by 디진다 2023. 6. 19.
반응형

유튜브 연령 제한 영상 보는 방법(PC)

PC에서 유튜브 연령 제한을 우회하는 방법 중 하나는 "Simple YouTube Age Restriction Bypass"라는 스크립트를 Tampermonkey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에 적용해 주면 된다.

 

 

1. 먼저 tampermonkey.net으로 이동해 자신이 사용하는 브라우저에는 탬퍼몽키를 설치해 준다.
구글 크롬, 마이크로 엣지,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의 브라우저에 설치가 가능하다.
아래는 크롬 브라우저에 설치한 모습이다. 스토어에서 가져오기를 선택한다.

https://www.tampermonkey.net/

 

Home | Tampermonkey

Home

www.tampermonkey.net

 

 

▼ 크롬에 추가를 선택해 준다.

반응형

Tampermonkey를 설치했다면 오른쪽 상단 도구모음에 탬퍼몽키 아이콘이 생긴 것을 볼 수 있다.

이제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 Simple YouTube Age Restriction Bypass 스크립트를 설치하자.

https://greasyfork.org/ko/scripts/423851-simple-youtube-age-restriction-bypass

 

Simple YouTube Age Restriction Bypass

Watch age restricted videos on YouTube without login and without age verification :)

greasyfork.org

 

 

▼ 스크립트 설치를 누른 후 나온 설치를 다시 한번 눌러주면 끝난다.

 

 

▼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하려면 탬퍼몽키 아이콘을 눌러 대시보드를 선택해 아래와 같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면 된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