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맛폰

갤럭시 갤러리 폴더 대표 이미지 변경하기

by 디진다 2022. 12. 6.
반응형

갤럭시 갤러리 폴더 대표 이미지 변경하기

 

갤럭시 갤러리 폴더의 대표 이미지는 본인이 설정하지 않는 한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이 나오게 된다.

클릭 몇 번으로 간단히 갤러리 폴더 대표 이미지를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변경할 수 있다.

 

▼ 먼저 갤러리를 실행해 앨범으로 이동한 뒤 대표 이미지를 변경할 폴더를 꾸욱 눌러 선택이 되면 오른쪽 하단 3점 더보기 메뉴를 누르자.

 

 

▼ 대표 이미지 변경을 선택해 폴더 내에 있는 사진 중 대표 이미지로 사용할 사진을 선택해 영역을 지정한 후 적용을 눌러주면 끝난다.

 

 

▼ 그럼 아래와 같이 선택한 영역이 폴더 대표 이미지로 변경된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 초기화.

즉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을 대표 이미지로 선택하려면 같은 방법으로 가장 최근 이미지 사용을 선택해 주면 된다.

 

2022.08.31 - [IT/맛폰] - 갤럭시 중복사진 찾아 삭제하기

2022.08.09 - [IT/유용한 사이트] - 사진 속 자동 배경 제거 무료 사이트(Extract Bg)

2022.07.24 - [IT/유용한 사이트] - 얼굴 자동 인식 모자이크 처리 사이트(imgtools.co)

2022.07.26 - [IT/맛폰] - 갤럭시 enhance-x앱으로 사진 보정하기

2022.03.22 - [IT/맛폰] - 갤럭시 갤러리 사진 여러 장 선택하기

 

갤럭시 갤러리 사진 여러 장 선택하기

갤럭시 갤러리 사진 여러 장 선택하기 갤럭시 갤러리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아래와 같이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할 사진이 많은 경우 화면을 축소해서 사진을 선택하면 편하다. 여러 장의 사

elwlsek.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