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기타

현대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사용 확인하고 물건사기

by 디진다 2017. 1. 30.
반응형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현대자동차 신차 구매나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이용,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 계약 등으로 적립받은 포인트를 현대 블루핸즈 직영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수리나.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의 제휴업체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적립받은 포인트로 블루멤버스 쇼핑몰에서 차량관련 용품이나 생필품 등도 결제를 할 수 있는데, 자세히 알아보자.




먼저 현대블루멤버스에 로그인 후 본인의 포인트를 확인하자.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로 들어가 로그인을 하면 바로 본인의 포인트가 얼마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bluemembers hyundai 포인트 blue members




보유포인트가 있다면 현금처럼 블루멤버스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만약 포인트가 적다면 던킨도너츠, 파라바게뜨 등 소액의 포인트만 결제되는 제휴업처에서 사용하면 된다.

참고로 적립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5년간 사용할 수 있고, 5년이 지난 시점부터는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된다고 한다.

아래는 제휴업처들이니 참고하자.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bluemembers hyundai 포인트  적립 사용 사용처







현대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쇼핑몰에서 사용하자.


보유포인트가 조금 여유가 있다면 쇼핑몰로 이동해서 차량용품 등의 물건을 결제하면 된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 포인트 쇼핑몰로 이동하면 차종별 맞춤 쇼핑이 나오는데. 본인 차량의 전용용품을 보고 싶다면 본인의 차량을 선택 하면 된다.

차량을 랜덤으로 선택해도 밑의 그림의 빨간박스 부분은 공통으로 들어가니 참고하자.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bluemembers hyundai 포인트  차량용품 캠핑용품




스포츠/레져/캠핑에서 의자를 하나 선택했다.

결제방법은 일반 인터넷 쇼핑몰과 크게 차이가 없으니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bluemembers hyundai 포인트  버팔로 캠핑의자




블루멤버스 쇼핑몰에는 배송비 포함 48,400원에 버팔로 익스텐션 캠핑의자가 포인트로 결제가능하다.

밑에는 최저가 사이트인 에누리에서 해당상품의 최저가를 확인한 사진이다.

11번가가 그나마 최저가인 97,000원으로 나와 있다.

쇼핑몰을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상품이 여럿있었지만, 최저가 사이트와 비교한 결과 비싼 물건도 있고 싼 물건도 있다.

포인트가 많이 있다고 무턱대로 구매를 하지 말고, 물건을 선택한 후 최저가와 비교해서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거나 싼 제품만 구매하면 되겠다.



버팔로 익스텐션 캠핑의자 가격비교




해당 상품을 선택한 후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을 체크 한 후 사용할 포인트 금액을 입력해주면 된다.

포인트 비밀번호는 변경을 안했다면 생일 월일 4자리가 비번이다.

아이핀이나 핸드폰 인증으로 본인인증 절차를 마치면 결제가 된다.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bluemembers hyundai 포인트




아래와 같이 결제가 완료되었다.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bluemembers hyundai 포인트





쇼핑내역은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 쇼핑내역에서 택배사 및 현재 진행상태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bluemembers hyundai 포인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